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하는질문

18
주문/결제
영수증 출력은 어디서 하나요?
17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시 한도 금액이 있나요?
    A :

    휴대폰 결제는 통신사 회원등급별로 월 최대 5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SKT, KT, LG U+)

    이용한도 금액 및 제한 사항은 통신사의 가입현황에 따라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통신사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년 이내 휴대폰 결제 내역이 없는 경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금액은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114) 또는 모빌리언스 고객센터(1600-0523)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6
주문/결제
주문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주문을 완료한 상태에서는 오배송이나 배송지연의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임의로 주문건을 수정하실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본의아니게 상품을 잘못 주문하셨거나, 주문 완료후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쇼핑몰 상단의 커뮤니티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를통하여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
주문/결제
발송 전에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

    발송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간혹 배송준비중으로 되어 있더라도 발송이된 경우가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드림니다.

14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할때 오류가 나요?
    A :

    휴대폰 소액결제를 제공하는 KG모빌리언스의 정책에 따라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의 확인을 원하실 경우 KG모빌리언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G모빌리언스 고객센터 : 1600-0523
    PC웹 : www.mcash.co.kr > 고객센터
    모바일 : [KG모빌리언스 APP]설치 > 고객센터

    결제내역조회 / 1:1 문의 / FAQ 등의 서비스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3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나요?
    A :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된 금액은 익월 고객님의 휴대폰 요금으로 합산되어 통신사에서 고객님께 청구하게 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시게 되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하신 금액까지 합산하여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에이치스타일에서 추가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면 중복 발행으로 발행되지 않습니다.

12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환불되나요?
    A :

    휴대폰 소액결제 후 부분/전체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결제 후 당월 환불
    -전체환불 : 휴대폰 소액결제 전체취소
    -부분환불 : 휴대폰 소액결제 부분취소 (재 승인 잔액 부족시 현금환불 또는 적립금 환불)

    2. 결제 후 익월 환불
    -전체환불 : 현금환불 혹은 적립금 환불
    -부분환불 : 현금환불 혹은 적립금 환불

    휴대폰 소액결제는 결제 당월이 아닐 경우 통신사 정책에 따라 결제수단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로 인해 결제 후 다음 달에 환불이 필요할 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하거나 적립금으로 환불되며, 소액결제 금액은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십시오.

11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나요?
    A :

    휴대폰 소액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을 [휴대폰]으로 선택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됩니다.


    휴대폰 결제는 통신사 회원등급별로 월 최대 5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SKT, KT, LG U+)
    이용한도 금액 및 제한 사항은 통신사의 가입현황에 따라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1년 이내 휴대폰 결제 내역이 없는 경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금액은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114) 또는 모빌리언스 고객센터(1600-0523)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주문/결제
적립금으로 결재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1. 고객님의 아이디에 남아있는 적립금을 확인해 주십시오.
    [회원정보]->[적립금 보기]를 통해 현재 내 아이디에 남은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결제 단계에서 결제 수단을 [결재방법]을 선택하신 후 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해 주십시오. 결제하실 금액에서 입력한 적립금을 제한 나머지 금액만 결제 됩니다.


    3. 결제금액 전액을 적립금으로 사용하실 경우
    결제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후 사용하실 적립금액을 입력하시면 최종 결제금액이 0원으로 표시됩니다.

    결제 진행중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상품문의 게시판] 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후 다른 카드로 변경하거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수 있나요?
    A :

    카드로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할부, 일시불 결제 방식을 수정하실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내역을 취소처리 받으신 후 다시 원하시는 제품과 결제방식을 선택 하셔서 재주문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
주문/결제
카드결제는 되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아요?
    A :

    간혹 카드결제는 되고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이는 사용하시고 계신 컴퓨터의 익스플로러 보안 환경이 업그레이드 되지 않았거나 전산상의 일시적인 오류 또는 통신라인상에 문제가 생겼을때 발생됩니다.
    다시 한 번 보안패치와 버젼 업그레이드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안심클릭결제 이후 쇼핑몰 주문접수 페이지가 나오지 않을경우 즉시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
주문/결제
카드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가요?
    A :

    저희 쇼핑몰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카드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 무이자할부는 카드사 사정에 의해 수시로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주문 전
    [카드무이자안내]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을 꼭 확인하신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우 무이자 할부 개월수가 동일하지 않사오니 상기 안내 페이지를 꼭 확인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6
주문/결제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A :

    회원이신 경우 쇼핑몰 상단의 주문내역 메뉴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신 경우에도 [주문내역] 메뉴에서 성함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디에이치스타일은 온라인 쇼핑몰인 관계로 전화주문은 불가하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주문 혹은 스마트 폰을 이용한 모바일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4
주문/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것들이 있는지요?
    A :

    신용카드 / 무통장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휴대폰 결제 / 에스크로 결재
    방식 중 원하시는 사항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은 한 번에 2가지 이상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505.256.1588

운영시간

AM10:00 ~ PM3:00
점심시간 12:00 ~ 2:00 / 토,일,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디에이치스타일")